자기소개 및 교습방법 설명 (게시자 작성)
학교를 재학하며, 그리고 다시 입시를 준비하며 많은 고민과 고찰이 있었습니다.
문학은 무엇이고, 시는, 소설은 대체 어떻게 써야 하는지, 마음을 무너뜨리고 다시 쌓는 일을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학교에서 공부한 이후, 문학에 정답은 없다는 제 신념은 확고해졌습니다.
그러나 입시는 내 신념과 많이 달랐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시 글은 기성 작가의 소설과 시의 작동 방식과는 다른 방향으로 써야 합니다.
기성 작가의 글을 공부하는 것은 사유를 단단히 하고, 문학을 대하는 힘을 기를 수 있지만 입시를 위한 글의 방향과는 멀어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학교는 입시생에게 기본적으로 문장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 이야기를 어떻게 구성할 수 있는지, 주어진 분량에서 얼마나 개인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입시를 준비하며 학교가 내게 원했던 것은 정말 기본이었구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학교가 원하는 것이 확실하다면, 학생 역시 그것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혼자 공부하던 시기에는 독서실이나 도서관에 박혀 8시간을 넘게 책을 읽고, 한 단편을 내리 필사하고, 글만 쓰며 외롭게 보내기도 했습니다.
방향을 찾는 길이 가장 어렵다는 것을 알기에 그 옆에 서서 손을 잡아줄 수 있는, 그런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과외 방법>
온라인 (주1회 수업, 월 25만원)
오프라인 (주1회 수업, 월 30만원)
<과외 커리큘럼>
기성 작가의 작품을 읽고 토론
실기 합격작 분석
실기 대비 실습 (습작)
학생 습작 첨삭 및 피드백
학생의 기초를 단단하게 만들어 줄 사유, 묘사, 문장력 연습
모의 실기
기본적으로는 위와 같이 진행되나,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에게 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수업 방식을 택하게 될 것입니다.
<과외 문의 방법>
블로그 댓글
혹은
문창과 과외
https://open.kakao.com/o/s0OUDK8e
위 링크로 열리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상담 이후 무료 시범 과외 진행도 가능하니 부담 없이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blog.naver.com/chrolis/223763709273
에서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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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에서 공부한 이후, 문학에 정답은 없다는 제 신념은 확고해졌습니다.
그러나 입시는 내 신념과 많이 달랐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시 글은 기성 작가의 소설과 시의 작동 방식과는 다른 방향으로 써야 합니다.
기성 작가의 글을 공부하는 것은 사유를 단단히 하고, 문학을 대하는 힘을 기를 수 있지만 입시를 위한 글의 방향과는 멀어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학교는 입시생에게 기본적으로 문장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 이야기를 어떻게 구성할 수 있는지, 주어진 분량에서 얼마나 개인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입시를 준비하며 학교가 내게 원했던 것은 정말 기본이었구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학교가 원하는 것이 확실하다면, 학생 역시 그것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혼자 공부하던 시기에는 독서실이나 도서관에 박혀 8시간을 넘게 책을 읽고, 한 단편을 내리 필사하고, 글만 쓰며 외롭게 보내기도 했습니다.
방향을 찾는 길이 가장 어렵다는 것을 알기에 그 옆에 서서 손을 잡아줄 수 있는, 그런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과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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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주1회 수업, 월 30만원)
<과외 커리큘럼>
기성 작가의 작품을 읽고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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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기 대비 실습 (습작)
학생 습작 첨삭 및 피드백
학생의 기초를 단단하게 만들어 줄 사유, 묘사, 문장력 연습
모의 실기
기본적으로는 위와 같이 진행되나,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에게 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수업 방식을 택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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