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쓰기에 ‘진심’이신 문우를 모집합니다. 현재 기등단자와 문창과 출신 남녀 6명이 있습니다. 연령 20대~50대까지이며, 죄송한 말씀이지만, 소설을 써 보시거나 소설 완성작을 한 편이라도 보유하신 분들로 제한합니다. 등단이나 명성은 문학에 대한 진정성에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결과일 뿐이라고 믿는 분만 같이 했으면 합니다. 자신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착각하시는 분 말고, 실제로 실천하시는 분과 함께 했으면 합니다.
"그의 노력이 눈에 보이는 결실을 맺지 못한다 할지라도" 우리는 조금씩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 시몬 베유
좋은 결실은 오히려 '그'에게 주어진다고 믿는 사람과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세부내용
2주~3주에 한 번 오프 모임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모임 장소(회원 의견에 따라 조절)는 강남역 일대나 신도림 등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정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도 있으며, 구성원의 의견에 따라 장소가 변경될 수도 있겠지요. 합평일은 목, 금, 토, 일 중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결정할 예정입니다. 정해진 날에 모여 합평작 2편(2명이 각각 1편씩 제출)과 기성작(소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책들) 1편에 대해 3시간 동안 합평을 진행합니다. 여기에 개요합평(구상 중인 작품에 대한 대략적 합평)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연락처 :
ksswani33@gmail.com / 카톡아이디 seohyeon022
<혜윰> 카페
https://cafe.daum.net/ssw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