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창작 입시 과외 모집] 2027 문예창작 산문 입시 과외생 모집 > 문학과외선생님

본문 바로가기
과외/레슨

[문예창작 입시 과외 모집] 2027 문예창작 산문 입시 과외생 모집

정이해 26.06.01 23:02 76
프로필
정이해 선생님 (여)
한양여자대학교 문예창작
서울
교육내용 문예창작과, 취미반
수업대상 고등학생, 재수생, 대학생
수업분야 소설
수업방식 온라인, 오프라인 (월 4회 수업)
과외비(월기준) 21-30만
안녕하세요, 정민아입니다.

2027년도 문예창작 산문 입시 과외생을 모집합니다.



- 2026 현대문학 신인추천 단편소설 부문 본심

- 한양여대 문예창작학과 4학년 재학 중

- 독서논술 전임강사로 근무 중

- 글쓰기 지도사·독서지도사 자격 보유



애도와 상실, 그리고 그 이후 잔존하는 것들에 대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수업에서는 특정한 문체나 주제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학생 각자가 자신만의 관심사와 문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입시를 통과하는 글과 실제 문학이 되는 글 사이의 간극을 함께 고민할 거예요.



수업 방식은 간단합니다.

읽고, 쓰고, 고치고, 다시 씁니다.

그걸 체계화해서 말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매주 단편소설 1편 분석

- 콩트 첨삭 무제한

- 실기고사 형식에 맞춘 글쓰기 훈련

- 학교별 기출문제 분석

- 개별 피드백 및 첨삭본 제공



단순히 "이렇게 쓰면 된다"를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왜 이 문장이 좋은지, 왜 이 문장이 작동하지 않는지 함께 고민합니다.

문예창작 입시는 결국 자기만의 문장을 발견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과정을 곁에서 돕겠습니다.



수업 안내입니다.

- 주 1회 (월 4회)

- 회당 2시간 + α

- 온라인 20만 원

- 오프라인 25만 원

- 시범 수업 1회 3만 원



소설을 쓰며 깨달은 것이 있습니다.

쓰는 만큼 늡니다.

당신이 읽고 쓰는 것을 흥미로워하면 좋겠습니다.

입시 기간을 괴로움이라는 감각으로만 기억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읽고 쓰는 일이 조금은 즐거워질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아래 오픈 채팅 링크로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IBobCxi

이름(밝히고 싶지 않다면 닉네임)/나이/지망하는 학교(3지망까지)/글을 쓴 경험이 있는지, 있다면 총 몇 편 정도 썼는지(콩트/단편 나누어서)



위 항목을 작성해서 미리 보내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