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글쓰기 강사 출신> 초/중/고 대상 글쓰기 수업 진행합니다! > 문학과외선생님

본문 바로가기
과외/레슨

<고등학교 글쓰기 강사 출신> 초/중/고 대상 글쓰기 수업 진행합니다!

덤보 26.03.13 20:21 241
프로필
덤보 선생님 (여)
서울예술대학교 극작
재학중
경기 안산시
교육내용 초등글짓기
수업대상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수업분야 동화, 글짓기
수업방식 온라인, 오프라인 (주 4회 수업)
과외비(월기준) 31-40만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서울예술대학교 극작과에 재학 중입니다.
타 대학 극작과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울예대에 진학하기 전, 고등학교에서 <글쓰기>와 <동화책 만들기> 수업을 진행한 강사로 활동했습니다.

현재, 초/중/고등학생 대상으로 글쓰기 수업을 진행하려 합니다.
이 수업은 흔히 떠올리는 논술 중심의 전형적인 수업이 아닙니다.
글에 흥미를 느끼고, 결과적으로 글을 통해 자신과 타인을 이어주는 경험을 하는 수업을 목표로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글쓰기를 어려워하지만, 사실 글쓰기는 세상을 바라보는 또 하나의 창구로, 자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전달하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수업은 책을 읽고 감상을 쓰는 활동에서 시작해
이야기 만들기, 에세이 쓰기, 발표, 언어 확장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글을 통해 나와 타인을 이해하는 경험 그 자체를 만들어 갑니다.

기본적인 커리큘럼은 안내드리지만, 학생의 나이와 관심에 맞추어 유동적으로 조정될 수 있다는 점 알아주세요.
강사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과 현재 서울예대에서 배운 글 실력을 통해 '글' 자체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수업을 지향합니다.
결국, 글을 잘 쓰는 아이보다, 글로 생각하는 아이를 만드는 수업입니다.

문의 사항은 오픈 채팅 또는 블로그 댓글로 편하게 남겨 주세요.
블로그: https://blog.naver.com/andante88888/224067865004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49FEiGg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