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레슨
문예창작과 산문 과외 모집합니다.
문창킹 선생님
(남)
단국대학교 문예창작
재학중
실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지금 시작해도 될까..?” 라고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24살 남자 단국대학교 문예창작과 3학년으로, 2023년 1월에 15대1의 경쟁률을 뚫고 정시 실기 전형에 합격해 재학하고 있습니다.
주력 전공은 산문이며, 현재까지 총 두 차례의 문예창작과 실기 과외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저보다 훨씬 글을 잘 쓰시고 뛰어나신 전공자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감히 제가 그분들과 차별화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 저는 국어 4등급, 영어 5등급으로 15:1의 경쟁률인 단국대 문예창작과를 약 1달간의 준비만으로 합격했다는 점입니다.
평소에 글쓰기 실력이 있었겠지, 책을 많이 읽어왔겠지 하실 수 있지만, 저는 처음부터 글을 잘 쓰던 학생은 아니었습니다.
문맥 파악 능력도 별로 좋지 않아 애초에 국어는 4등급이었고, 책도 유치원때만 조금 읽었지, 초등학교를 올라오고 나서부터는 거의 읽지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2023학년도 단국대학교 문예창작과 정시 전형은 실기 70% + 국·영 30% 구조였고,
평균 국·영 성적이 3등급대 초중반이었던 지원자들 사이에서 제 성적은 분명 불리한 편이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문예창작과 실기를 준비하기로 결심한 시점은 실기 시험 약 한 달 전, 그전까지 글쓰기 경험은 거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약 한 달간의 실기 준비 끝에 단국대학교 문예창작과 정시 최초합으로 합격했습니다.
(합격증 인증은 원하시면 개인적으로 가능합니다.)
어떻게 이런 결과가 가능했을까요?
저는 1개월간 과외받으면서 선생님이 알려주신 걸 바탕으로 저만의 실기 합격 공식을 마련했고, 그 결과 정말 단기간에 단국대 문예창작과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그리 대단한 경력자는 아니지만, 저는 제가 세운 이 공식과 낮은 성적으로 실기를 준비해 단기간에 폭발적으로 실력을 올려 합격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문예창작과 실기를 준비하고 계신 수험생 분들께 단기간에 실기 역량을 끌어올리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 대상>
이 수업은 특히 다음과 같은 분들께 잘 맞습니다.
1. 글쓰기 경험이 많지 않지만 문예창작과를 목표로 하는 분
2. 실기 위주의 전형을 준비하고 있는 분
3. 단기간에 실기 감각을 끌어올리고 싶은 분
반대로, 이미 장편 창작 경험이 풍부하거나 순수 문학 이론 중심의 수업을 원하시는 분께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업 방식 및 수강료 안내
: 모든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카카오톡으로 제가 공부자료와 내용을 전달해드리고, 이론 수업 이후에는 직접 글을 써보는 실기 감독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쓰신 글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피드백해드릴 예정입니다.(제가 과외를 받을 때도 이 방식으로 받았습니다! 믿으셔도 됩니다 ㅎㅎ)
1회당 수업시간은 총 2시간이며, 피드백이 오래 걸리는 경우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질문은 수업 날이 아닌 평일에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주 1회 수업: 월 20만 원
주 2회 수업: 월 40만 원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저 역시 글을 한 번도 제대로 써본 적 없는 상태에서 짧은 기간 집중적으로 실기를 준비해 경쟁률 10대 1 이상의 전형을 통과했습니다.
애초에 성적도 낮은 편이었기에 불안한 마음으로 실기를 준비하며 임하기도 했고요. 그렇기에 수험생 여러분들의 마음 속 불안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제가 먼저 그 과정들을 통과하면서 얻은 시행착오와 방법들을 수험생 분들께 그대로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쪽지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문의는 옵챗 링크도 달아놨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GGLYaei
저는 24살 남자 단국대학교 문예창작과 3학년으로, 2023년 1월에 15대1의 경쟁률을 뚫고 정시 실기 전형에 합격해 재학하고 있습니다.
주력 전공은 산문이며, 현재까지 총 두 차례의 문예창작과 실기 과외 경험이 있습니다.
물론 저보다 훨씬 글을 잘 쓰시고 뛰어나신 전공자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감히 제가 그분들과 차별화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 저는 국어 4등급, 영어 5등급으로 15:1의 경쟁률인 단국대 문예창작과를 약 1달간의 준비만으로 합격했다는 점입니다.
평소에 글쓰기 실력이 있었겠지, 책을 많이 읽어왔겠지 하실 수 있지만, 저는 처음부터 글을 잘 쓰던 학생은 아니었습니다.
문맥 파악 능력도 별로 좋지 않아 애초에 국어는 4등급이었고, 책도 유치원때만 조금 읽었지, 초등학교를 올라오고 나서부터는 거의 읽지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2023학년도 단국대학교 문예창작과 정시 전형은 실기 70% + 국·영 30% 구조였고,
평균 국·영 성적이 3등급대 초중반이었던 지원자들 사이에서 제 성적은 분명 불리한 편이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문예창작과 실기를 준비하기로 결심한 시점은 실기 시험 약 한 달 전, 그전까지 글쓰기 경험은 거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약 한 달간의 실기 준비 끝에 단국대학교 문예창작과 정시 최초합으로 합격했습니다.
(합격증 인증은 원하시면 개인적으로 가능합니다.)
어떻게 이런 결과가 가능했을까요?
저는 1개월간 과외받으면서 선생님이 알려주신 걸 바탕으로 저만의 실기 합격 공식을 마련했고, 그 결과 정말 단기간에 단국대 문예창작과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그리 대단한 경력자는 아니지만, 저는 제가 세운 이 공식과 낮은 성적으로 실기를 준비해 단기간에 폭발적으로 실력을 올려 합격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문예창작과 실기를 준비하고 계신 수험생 분들께 단기간에 실기 역량을 끌어올리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 대상>
이 수업은 특히 다음과 같은 분들께 잘 맞습니다.
1. 글쓰기 경험이 많지 않지만 문예창작과를 목표로 하는 분
2. 실기 위주의 전형을 준비하고 있는 분
3. 단기간에 실기 감각을 끌어올리고 싶은 분
반대로, 이미 장편 창작 경험이 풍부하거나 순수 문학 이론 중심의 수업을 원하시는 분께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업 방식 및 수강료 안내
: 모든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카카오톡으로 제가 공부자료와 내용을 전달해드리고, 이론 수업 이후에는 직접 글을 써보는 실기 감독 시간이 있을 예정입니다. 쓰신 글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피드백해드릴 예정입니다.(제가 과외를 받을 때도 이 방식으로 받았습니다! 믿으셔도 됩니다 ㅎㅎ)
1회당 수업시간은 총 2시간이며, 피드백이 오래 걸리는 경우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질문은 수업 날이 아닌 평일에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주 1회 수업: 월 20만 원
주 2회 수업: 월 40만 원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저 역시 글을 한 번도 제대로 써본 적 없는 상태에서 짧은 기간 집중적으로 실기를 준비해 경쟁률 10대 1 이상의 전형을 통과했습니다.
애초에 성적도 낮은 편이었기에 불안한 마음으로 실기를 준비하며 임하기도 했고요. 그렇기에 수험생 여러분들의 마음 속 불안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제가 먼저 그 과정들을 통과하면서 얻은 시행착오와 방법들을 수험생 분들께 그대로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쪽지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문의는 옵챗 링크도 달아놨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GGLYaei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