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 상 과외없이 최근부터 혼자하게 되었는데, 독학은 … 2024.07.26 사정 상 과외없이 최근부터 혼자하게 되었는데, 독학은 무리일까요... 한예종 극작과 1차만 두번 합격하고, 창작 관련 영역에서는 다 떨어졌어서 더 막막하네요... 댓글목록6 시시해님의 댓글 시시해 시시해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시시해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4-07-26 16:10 댓글내용 확인 0 비밀글 입니다. 휴먼빙님의 댓글의 댓글 휴먼빙 휴먼빙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휴먼빙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4-07-26 16:49 댓글내용 확인 0 비밀글 입니다. 시시해님의 댓글의 댓글 시시해 시시해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시시해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4-07-28 04:48 댓글내용 확인 0 비밀글 입니다. 휴먼빙님의 댓글의 댓글 휴먼빙 휴먼빙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휴먼빙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4-07-29 12:57 댓글내용 확인 0 비밀글 입니다. jennyv님의 댓글 jennyv jennyv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jennyv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4-07-27 22:19 댓글내용 확인 0 비밀글 입니다. 휴먼빙님의 댓글의 댓글 휴먼빙 휴먼빙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휴먼빙님의 홈 전체게시물 아이디로 검색 2024-07-29 12:56 댓글내용 확인 0 비밀글 입니다.
댓글목록6
시시해님의 댓글
휴먼빙님의 댓글의 댓글
시시해님의 댓글의 댓글
휴먼빙님의 댓글의 댓글
jennyv님의 댓글
휴먼빙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