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문창과 희망생입니다. 저는 소설읽는 걸 너무 좋아…
2024.04.27
고1 문창과 희망생입니다. 저는 소설읽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지금부터 과외나 학원을 다녀야할까요? 글을 제대로 각잡고 써본적은 없지만 학교에서 주최하는 독서감상록 대회에서 상도 타고 감상록도 꾸준히 쓰고 일기도 썼습니다 이런 저도 입시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댓글목록6
세형님의 댓글
실기나 특기자 전형은 전쟁이고
고1이시니 내신 관리 잘하셔서 학종으로 문창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하고 싶으시면 빠르면 고2 때부터 시작하는 게 적절해 보입니다
화이팅!
스미노님의 댓글의 댓글
세형님의 댓글의 댓글
Hefu님의 댓글
PAULO님의 댓글
유코님의 댓글